
라온건설의 덕소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아파트는 전용 59제곱미터 A타입의 경우 9.77대1의 경쟁률을 보일정도로 관심 받은 단지입니다. 특히 뛰어난 서울 접근성과 한강이 가깝다는 점과 함께 GTX수혜까지 기대되는 경의중앙선 덕소역을 도보 5분 거리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거가치가 높게 평가되어 온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덕소 라온프라이빗
덕소에 두번째 공급하는 라온프라이빗 브랜드는 이미 지역내 명품브랜드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해당 단지 역시 선호도가 매우 높다 하겠습니다.
특히 덕소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단지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이미 갖추어져 있는데요, 남측으로 상업지역이 도보권에 자리하고 롯데마트와 행정복지센터.와부체육문화센터등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미사대교를 토해 미사강변도시 이동도 수월해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이용도 편리하여 문화 쇼핑 스포츠를 여유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해당 단지는 도보거리에 한강공원 삼패지구와 남양주 한강변 시민공원을 누릴 수 있으며 여기에 덕소유수지생태공원과 월문천도 가깝고 해서 자연의 혜택을 풍부하게 누릴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하나 해당 단지내에는 약 600평 규모의 어린이 공원이 조성예정이라 어린자녀의 동심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단지 인근에 덕소초교가 있고 와부중과 예봉중등도 도보거리로 이용이 가능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남양주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와부고등학교와 덕소고등학교가 인근에 있어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선호도가 높은 주거지이기도 합니다.
선착순 분양
해당 단지는 일부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는데요, 조건은 계약금 10%에서 5%로 계약조건변경을 하여 공급하며 무엇보다 선착순 분양이기 때문에 동호수를 선택해서 계약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최근 6월 27일 부동산 규제책이 나오면서 역대급 강력규제책으로 사실상 투자로 접근하기 힘들게 많들어 놓았습니다. 그러나 해당 단지는 입주자 모집공고 이후 규제로 다행히도 피해갈수 있다는 점으로 해당단지는 투자로도 접근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보입니다.
7월 16일 부터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미리 방문예약 접수하시고 대기 하시면 모델하우스 관람과 함께 여유있게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