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모델하우스 건립세대는 전용 59㎡A타입과 84㎡C 타입 두가지 모델이 건립되어 있습니다.
59A타입의 경우 일반분양분이 워낙 소량이다보니 청약에서 마감을 보였으나 다른 타입은 일부 남아있다고 하니 서둘러 주셔야 겠습니다.

위 사진에서 확인할수 있듯이 회색부분은 조합원 물량과 임대 부분이고 나머지는 색상은 일반분양분으로 배정받은 상태입니다.
재개발이나 재건축의 경우 조합원님들이 미리 좋은 동호수를 챙겨가기 때문에 사실 일반분양분 RR은 찾기 힘든데요, 하지만 위 동호수표를 보면 RR 일부 챙겨갈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해당 단지는 덕소에서 두번째 공급하는 브랜드 단지인데요, 덕소역은 예로부터 한강뷰가 가능하면서 한강공원까지 풍부한 자연혜택를 만끽할 수 있다는 점으로 매우 메리트 있다는 평입니다.
그러나 다소 높은 분양가로 여겨서인지 청약마감을 보였지만 일부 포기 세대가 남아있다는 점은 청약자격이 안된 분들에게 좋은 줍줍의 기회를 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선착순 분양을 앞두고 분양문의가 많다는 점과 아직 미계약 세대가 남아있다는 것도 모르는 분들도 있어 이번 조직분양에서는 짧은 시간내로 마감을 예상해 봅니다.


위 이미지에서 볼수 있듯이 금회공급하는 타입은 총 8개 타입입니다. 그렇다면 이중에서 골라야 할텐데요, 그러나 아쉽게도 일부타입 마감으로 잔여 동호수 미리 체크하시는 방문 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또하나의 특징은 펜트하우스 인데요, 로망이 있는 분들에게 희소성이 강한 펜트하우스는 큰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이러한 점으로 볼때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펜트하우스도 눈여겨 봐야 할텐데요,
펜트하우스는 조망권이 확보된다는 점에서 더 큰 프리미엄이 기대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서울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보이면서 이또한 사전에 동호수 체크하시고 모델하우스 방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